2024학년도 동문 초청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
자연진로취업지원팀에서는 재학생들의 이력 관리 및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중견기업 이상에 취업하고 있는
졸업동문들을 초청하여 다음과 같이 2024학년도 동문초청 멘토링 프로그램을 안내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다 음
1. 목 적 : 취업에 성공한 우리 대학 동문들을 초청하여 재학생들과 취업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취업준비 방법과
Know-How를 전수하게 하여 재학생들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함
2. 일 시 : 2024.04.22.(월) 10:00 ~ 16:00(점심시간 제외)
3. 장 소 : 학생회관 2층 자연진로취업지원팀 취업세미나실
4. 운영시간
순번(조) |
구분 |
동문 멘토(1명) |
비고 1 |
비고 2 (신청 URL) |
04.22(월) |
||||
1 |
10:00 ~ 10:50 |
|
|
|
2 |
11:00 ~ 11:50 |
|
|
|
3 |
12:00 ~ 12:50 |
|
점심시간 |
|
4 |
13:00 ~ 13:50 |
|
|
|
5 |
14:00 ~ 14:50 |
|
|
|
6 |
15:00 ~ 15:50 |
|
|
5. 참여 멘토 : 첨부참조
6. 멘토링 진행 : 신청인원에 따라 1:1 상담(1조/3명) 또는 특강(1조/10명) 진행
7. 신청 방법 : MYicap 신청(표 / 비고 2 참조)
8. 신청 기간 : (04월 22일 월요일) 09:00까지
9. 자세한 사항은 자연진로취업지원팀(031-324-1552)으로 문의바랍니다.
※ 행사일정은 동문 개인 사정 등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붙임 동문초청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동문 현황 1부. 끝.
2024. 4.
취 업 지 원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