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| 교과목코드 | HBF01220 | 교과목명 | 광고학개론 | 
|---|---|---|---|
| 강의학과 | 디지털미디어학부 | 교수 | 황유리 | 
| 교수소속 | 디지털미디어학부 | 이수학년 | 2학년 | 
| 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| 이메일 | yhwang@mju.ac.kr | 전화번호 | 
| 주차 | 주제 | 
|---|---|
| 1주차 | 광고 정의, 연관 개념, 유형 | 
| 2주차 | 광고 정의, 연관 개념, 유형 | 
| 3주차 | 광고 산업의 이해 | 
| 4주차 | 상황 분석과 STP 마케팅 전략 | 
| 5주차 | 광고 컨셉 | 
| 6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 | 
| 7주차 | 광고 크리에이티브 | 
| 8주차 | 중간고사 | 
| 9주차 | 광고 메시지 전략 | 
| 10주차 | 광고 모델 전략 | 
| 11주차 | 광고 매체 특성과 측정 | 
| 12주차 | 광고 매체 전략 | 
| 13주차 | 광고 효과 | 
| 14주차 | 광고 기능과 규제 | 
| 15주차 | 기말고사 | 
| 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