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| 교과목코드 | HBF01440 | 교과목명 | 디지털광고크리에이티브 |
|---|---|---|---|
| 강의학과 | 디지털미디어학과 | 교수 | 박형석 |
| 교수소속 | 디지털미디어학부 | 이수학년 | 4학년 |
| 과목구분 | 실습 | 과정구분 | |
| 이메일 | justen01@hanmail.net | 전화번호 |
| 주차 | 주제 |
|---|---|
| 1주차 | 강의 오리엔테이션 |
| 2주차 | 디지털 미디어/ 채널의 진화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컨버전스 |
| 3주차 | 옴니 채널 시대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|
| 4주차 | 오프라인 페이드 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사례 |
| 5주차 | 온라인 광고의 유형별 특성 |
| 6주차 | 온/오프라인 온드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사례 1 |
| 7주차 | 온/오프라인 온드 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사례 2 |
| 8주차 | 중간고사(중간과제) 리뷰 |
| 9주차 | 콘텐츠의 현재와 확장성 |
| 10주차 | 콘텐츠 스토리텔링 |
| 11주차 | 미디어의 크리에이티브 과정과 문제 해결 과정 |
| 12주차 |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실제 사례 1 |
| 13주차 |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실제 사례 2 |
| 14주차 |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실제 사례 3 |
| 15주차 | 기말고사(기말과제) 리뷰 |
| 16주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