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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인문학생지원팀] 계약직원(인턴사무원) 채용 공고
- 작성일2025.06.26
- 수정일2025.06.26
- 작성자 이*성
- 조회수1115
1. 모집부문
모집부분 |
직급 |
주요업무 |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---|---|---|---|
인문 학생지원팀 |
인턴 사무원 (계약직) |
사무, 행정 |
[지원자격] - 대졸 이상(4년제)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-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- 경력 무관(신입도 지원 가능)
[우대사항] - 행정직,사무직 관련 근무 경험자 - 근거리 거주자 |
2. 근무조건
가. 근무기간: 2025. 08. 01. ~ 2026. 07. 31.(1년)
- 평가결과에 따라 1년 연장 가능, 최대2년
나. 근무일시: 주5일(월~금) 09:00 ~ 17:30
다. 근무지: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학생지원팀
라. 급여: 본교 보수규정에 의함
3. 전형절차
- 서류 평가→면접 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시행, 개별 통보)→최종 합격자 발표
4. 서류접수 및 제출방법
가. 접수기간 : 2025. 07. 09.(수)까지(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)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제출(k2hyuni@mju.ac.kr)
다. 제출서류 : [붙임]①이력서 및②자기소개서
5. 기타 및 유의사항
가.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, 최종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나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다. 기타 문의사항 : 인문학생지원팀 (☎02-300-1731)
2025. 6.
학생처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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